wood's

공장 전병? 갓 만든 전병이 먹고싶을 때...☆ From. 경기제과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공장 전병? 갓 만든 전병이 먹고싶을 때...☆ From. 경기제과

harrywood 2023. 7. 5. 1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발마입니다~~
주말에 할머니네 내려갔다가 올라오면서 주문한 추억의 맛 전병과자...☆
종류별로 먹고 싶어서 세트로 구매했어요ㅎㅎ
제 돈 주고 사먹어본 적 없었는데
할머니네서 먹었던 추억의 그 맛을 느껴보고 싶어서...

그래서 주문한 간식용 프리미엄 전병세트...!!

포장을 풀면 은은하게 퍼지는 전병의 향~~
바로 하나씩 먹어봐야죠!!

저는 땅콩전병을 제일 좋아합니다 ㅎㅎ
바삭바삭 식감과 쫀득한 맛을 좋아해서
앉은 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생강전병이랑 양파전병은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생김새나 맛의 차이는 크게 다른 점을  못느끼겠어요.
그래도 식감이 깡패라서 간식용으로 계속 먹게 되는 맛?!!

파래전병...!
전병의 식감과 파래의 쌉싸름한 맛이 어우러져
옛 추억의 전병보다 더 깔끔한 맛!
요즘 과자들과 비교하면...가성비 갑!!
땅콩전병이랑 생강 양파는 호불호가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추억의 그 맛에 가장 가까운 것은 파래전병이다..!!

공장 직구매해서 가격이 착했습니다 ㅎㅎ
전병의 레트로한 감성에 추억을 얹고 싶다면
경기제과 전병 추천드립니다 :)

프리미엄 전병세트 : 경기제과

경기제과 대표 제품 / 고급스러운 맛 / 영양만점 / 대용량간식 및 선물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