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내돈 내산] 이마트 코코 전동 와인오프너 사용후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내돈 내산] 이마트 코코 전동 와인오프너 사용후기

harrywood 2020. 12. 26. 19: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발마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추운 날씨하니까 몸이 뜨뜻해지는 술이 생각나서

크리스마스이기도 하고, 정신없이 지나갔던 2020년의 아쉬운 마음을 담아서

집에서 마실 와인과 샴페인을 찾아봤습니다.

물론, 가까운 이마트에서 ^^

그러던 중에 와인오프너도 찾아봤는데, 이마트에도 전동 와인오프너가 있더라구요. 

코코 전동 와인오프너가 딱 하나 남아있길래 후딱 집어왔습니다 ㅋㅋ

집에 도착해서 박스를 살펴봅니다. 

이 작은 박스 하나가 우리의 삶을 더 편하게 만들어줍니다.

바로 언박싱하기 앞서서 제품을 살펴봅시다.

사용방법은 아주 심플하니요. 

캡을 뚜껑으로 슥슥 따주고, 입구에 맞춰서 장착하고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뽑힙니다!!

참고로, 와인이랑 먹을 카나페 만들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하게 된 리뷰 ㅋㅋㅋㅋ

다소 지저분한 테이블에 펼친 제품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체 1개, 캡을 벗기는 뚜껑 1개 !

끝 !!!

뚜껑이 본체에 합체되어 있어서 사이즈가 아주 콤팩트합니다

뚜껑을 살~짝 눌러서 위로 빼주면

이렇게 양옆에 날카로운 칼날?은 아니구 

무딘 쇠가 양옆에 달려있는데요.

이 뚜껑을 와인 입구에 씌우고 양옆을 누르는 상태에서

좌우로 슥슥 돌려줍니다~~

이렇게 캡을 쉽게?? 혹은 조금 힘을 주셔서 돌려야합니다 ㅋㅋ

쉬우면서 귀찮은 캡 벗기기를 마치면 숨겨진 코르크마개가 등장합니다.

이제 본체를 사용해보자구요.

시험삼아 버튼을 눌러주면 핀이 돌아가면서 위로 올라갑니다.

아주 좋은 점은, 힘이 하~나도 안들고

버튼을 누르면 코르크마개가 자동으로 쑤욱~~ 올라갑니다.

처음 사용해보는거라... 약간 신세계 ㅋㅋㅋ

뽕!! 하고 빠져도 와인이나 본체에 흔들림이 없습니다.

그대로 위로 들어올리면 코르크마개가 아주 편하게 딸려오죠!!!

손으로 힘들게 돌려 뽑던 시대는 가라...

다시 아래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빠집니다.

세상 간편 간편...감동 감동...

이걸 왜 지금까지 모르고 있었을까요.

생각보다 저렴하고,,, 

아 참고로!!!

AA건전지 4개가 들어갑니다 ㅋㅋㅋ

(이건 좀...)

집에 전동 와인오프너 하나정도는 사놓으면, 집에서 언제든지 편하게 와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마트에서 구매한 전동 와인오프너 사용후기 추천이었습니다.

요즘에는 굳이 오프라인이 아니라 온라인에서 더 좋은 제품들도 많겠지만

매장가서 충동적으로 사기에도 괜찮았던 제품입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