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호불호 분명한 초밥집, 의정부 야미스시 ㄹㅇ방문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호불호 분명한 초밥집, 의정부 야미스시 ㄹㅇ방문기

harrywood 2020. 11. 24. 23: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발마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역에 위치한 '초밥과 참치가 맛있는 집'으로 되어 있는 야미스시 ㄹㅇ방문기입니다.

저의 솔직한 리뷰이자 맛에 대한 것은 주관적인 판단이 들어있으니

감상문 정도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지지난주, 코로나 2단계 격상 전에 의정부로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1시간 정도 쇼핑을 하니,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 뭐가 있나 찾다가, 간단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초밥집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야미스시를 발견했습니다!!!

네이버 평점은 꽤 높은 편... 간간히 1점대가 있는게 조금 걱정이 되었지만 

배가 너무 고파 일단 들어갔습니다... (약간 후회..)

야미스시는 2층에 매장이 있습니다.

그래서 계단을 따라 올라가야하죠!

올라가다 보면, 가격이 조금 오른 메뉴판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대표메뉴를 자세히 살펴보자면

12피스 모듬초밥 (생각보다 양이 많다고 생각함)

12피스 특초밥 (빛때문에 잘 안보이지만 장어2 옆에는 간장새우입니다.)

12피스 스페셜초밥 (안먹어봄 ㅎㅎ)

12피스 도로초밥 (이것두 잘 몰라요 ㅎㅎ)

12피스 연어초밥, 12피스 활어초밥 등등

메뉴가 엄청 다양하기보다는 각 메뉴마다 특성이 조금 있는 

흔히 볼 수 있는 초밥집 메뉴판입니다~

특장점은...흠... 우동이 기본으로 나오고 무한리필?된다는 점?? 

저는 배가 무척 고팠기에 12피스 모듬초밥에 간장새우 4피스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서비스로 새우튀김 2개와 우동이 나오구요!!

 

모듬초밥 구성!!

맛을 스포하자면 (지극히 주관적)

1. 계란말이 초밥 (왜 와사비가 들어있는지 모르겠음, 그렇게 달지 않은 편.. 그리고 김 어딨음??)

2. 기본새우 초밥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대로의 맛!)

3. 문어 초밥 (저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식감도 좋고, 신선한 느낌? 그런데 기본적으로 와사비가 전부 많이 들어있음, 와사비가 부담되시면 드시기 전에 조금만 넣어달라고 요청하세요)

4. 활어 초밥 (활어초밥이 뭐죠?? 맛은 나쁘지 않은데 ..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신선한 느낌은 좀 있어요.)

5. 연어 초밥 (약간 기름짐, 그래서 제 스타일이었어요 ㅋㅋ)

6. 참치 초밥 (완전 비추.... 제 생각에 평점 1점은 참치가 거의 90프로 이상한듯요... 참치는 pass...)

7. 간장새우 초밥 (이게 호불호 많이 갈릴 듯합니다. 평소 뷔페에서 먹던 간장새우랑은 식감이 다르고.. 약간 기름져요. 그럭저럭 잘 먹었기는 했는데... 약간 비린 느낌도 있고.. 이것도 왠만하면 비추..)

간단하게 맛을 리뷰해봤고, 지극히 주관적이지만 

커플끼리 가기에는 조금... 그래도 서비스 잘 주십니다 ㅎㅎ

기본 샐러드와 간장새우 초밥!

아... 이것도 할 말 많죠.

우동이 흠... 뚝배기로 나오는데

다른데는 육수와 면을 따로 부어서 만든 느낌이라면..

여기는 떡볶이마냥 계속 끓인 느낌??

면이 조금 불었어요. 대신 국물은 얼큰해서 굿..

면을 버리고 국을 택합니다.  ㅎㅎ

저녁 늦은시간에 가서 그럴수도...

여기서 가장 맛있었던 새우튀김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새우가 통통합니다.

간장에 찍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간이 삼삼해서 좋아요.

이것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뭔가 다 먹고나서 그런건지...

아니면 맛을 첨가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마무리 연어초밥은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물론 저의 입맛은 지극히 주관적이니,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듯합니다. 

(그래도 참치는 아닌거같아요...)

물론 남기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