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냉이 향 가득~ 마약 된장찌개 중림동 맛집! 도마 방문후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냉이 향 가득~ 마약 된장찌개 중림동 맛집! 도마 방문후기!

harrywood 2021. 5. 23. 22: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특별시 중림구에서 외근중에 먹었던 된장찌개 맛집!!

도마 방문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일반적인 된장찌개에다가 냉이류 채소를 듬뿍 들어가서 향긋한 냉이 향이 잘 느껴지는 된장찌개 맛집이었습니다.

포스팅을 하려고 알고보니 다른 지점은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마약 된장찌개로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 중림동 지점을 방문했습니다. 

홍대가 본점인지 홍대 최고의 소갈비살 전문점으로 알려져있네요!

갈비살, 진갈비살, 꽃살, 와규등심까지 맛있는 부위의 고기들이 있네요..!

하지만 저는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마약된장찌개를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그 중, 11시에서 15시까지 주문가능한 도마의 점심상!!

1만원 미만은 마약된장찌개 고등어정식부터 양념게장 정식, 된장비빔밥 정식, 약고추장비빔밥 정식, 제육볶음 정식까지!!

그 이상은 마약된장찌개 육회비빔밥 정식, 갈비솥밥 정식!! 이렇게 메인메뉴가 있더라구요.

기본메뉴로 마약된장찌개가 있고 제육, 고등어, 비빔밥 등은 세트메뉴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된장찌개랑 양념게장은 포장을 많이 하시는지 POP에 따로 적어놓으셨는데....

사용되는 허브소금도 따로 판매중!

이상 모듬 등의 메뉴는 이미지를 참조해주세요!!

대기좌석???은 아니겠죠?! ㅎㅎ

인테리어 소품으로 놓으신 것 같은데 독특해서 찍어봤습니다.

깔끔한 외관과 더불어 문을 열고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좌측에는 오래된 미싱기?

엔틱한 느낌의 소품을 통해서 약간 한국적인 인테리어를 표현하려는 느낌같은 느낌!!

그런데 조금 이해안되는 인테리어 소품이 있었어요 ㅋㅋㅋ

욕조??인지..

저거는 왜 있는지 모르겠어서 일단 찍어봤습니다 ㅎ.ㅎ

나름 엔틱소품을 놓았는데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있으셔서 매장내부 사진을 찍기는 했는데 초상권 문제로 PASS...

바로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도마의 독특한 점 하나!! 

말 그대로 메뉴판이 도마로 나옵니다 ㅎㅎ

강렬한 표지!!!

도마 운영시간은 11시~22시!

주문가능시간은 11시~21시라고 합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에만 있는데 15시~17시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간단하게 모듬 강력추천 BIG3만 말씀드리면

꽃살, 등심, 갈비살, 우설, 뭉티기로 구성된 스페셜모듬!!

꽃살, 갈비본살, 갈비살로 구성된 도마모듬A!

꽃살, 와규등심, 갈비살로 구성된 도마모듬B!

이렇게 인기메뉴인 것 같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뭉티기는 먹어보고 싶은데...

오늘은 마약된장찌개를 먹으러 왔기에..

런치에는 20% 할인하는 메뉴가 또 따로 있더라구요!

평일은 11시부터 15시까지, 주말은 11시부터 17시까지!!

뭉티기와 우설만 빠진 것 같아보이는데... 자세한 것은 이미지 참고 ㅎ.ㅎ

오늘의 메인 점심상!!

공기밥과 솥밥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솥밥이 좋기는 한데, 오늘은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공기밥을 PICK!!  

양념게장 정식과 제육볶음 정식중에 고민하다가...

제육볶음은 평일에만 가능하다고 해서 제육을 선택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단품메뉴들이 저렴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조금 신기했습니다.

고등어 1마리가 3천원, 양념게장이 5천원, 제육볶음이 2천원!?!?

갈비솥밥은 13,000원으로 조금 비싸지만~~~

다음에 차근차근 하나씩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공기밥을 제외한 마약된장찌개 단품이랑 된장술밥도 있다고 합니다~~

육회, 비빔냉면, 물냉면, 구워먹는 떡, 새송이 등등!!

그 외로 포장메뉴랑 허브소금 등의 메뉴판도 이미지를 참고!!

이렇게 메뉴판 사진을 찍다 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마약된장찌개, 공기밥, 제육볶음, 김, 김치, 땅콩조림!? 땅콩볶음?

사진을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 연기가 계속~~ 나서 쉽지 않네요 ㅠ.ㅠ

하나 하나 뜯어보겠습니다.

땅콩조림!!

짭짜름한 된장찌개만 먹다보면 약간 달달한 반찬으로 입을 헹구고 싶은 느낌이 있는데

딱 땅콩조림으로 리프레쉬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배추김치.. ㅎㅎ

겉절이는 아니구, 약간 덜 익은 김치의 맛입니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김!!!!

끝!!!

제육볶음!

사실... 그렇게 막 맛있는...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동네에서 먹는 제육볶음의 그런 보통 맛!

대망의 메인메뉴인 마약된장찌개입니다!!

확실히 다른 된장찌개와는 다른 점!!

찌개에 냉이와 채소가 눈에 보일 정도로 많아서 구수한 된장과 향긋한 냉이냄새가 잔뜩~!!

생각보다 맑은 궁물!!!

냉이 한 젓가락 = 건강해지는 기분

제 입맛에는 먹다보니 찌개가 조금 짭쪼름하다 보니 달달한 땅콩조림과의 조합이 좋았어요.

돌솥밥을 시켜서 누룽지까지 먹었으면 배가 많이 불렀을 것 같기도 하구요.

냉이를 조금 안좋아하시는 분은 거부감이 있을 수 있지만~

봄채소와 냉이류를 좋아하시거나 건강한 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추천!!!

후식은 야구르트 ㅎㅎㅎ

별 것 없는 내용이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