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아마스빈 코코펄 대용?! '나타 드 코코' 주문후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아마스빈 코코펄 대용?! '나타 드 코코' 주문후기!!

harrywood 2021. 5. 1.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홧김에 구매한 코코넛 젤리 '나타 드 코코' 제품구매 ㄹㅇ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자주 동네 아마스빈에서 코코펄을 추가한 사하라를 주문해먹습니다 ㅎㅎ

그런데 요즘따라 갈 때마다 코코펄이 없어서...

사하라 코코펄에서 사하라만 사서 코코펄은 따로 넣어 먹으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홧김에 코코넛 젤리들을 찾아서 주문해봤습니다.

그렇게 주문한 것이 나타 드 코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해서... 바로 언박싱 했습니다!

1kg에 3천원정도 ㅎㅎ

일단 코코펄의 식감과 맛이 비슷하게라도 난다면..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나타 드 코코 10mm를 주문했는데, 보니까 5mm와 15mm도 있더라구요.

이게 길이가 아니라 두께?를 의미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무난한 두께의 10mm를 주문했습니다.

나타 드 코코 5mm는 일반 스트로우, 나타 드 코코 10mm는 버블티 스트로우

나타 드 코코 15mm는 숟가락? 인 것 같아요 ㅋㅋ

일단 뜯어서 한 잔 분량만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

나머지는 이케아에서 주문한 갓성비 지퍼백으로 밀봉 및 냉장보관!!!

이제 컵에 담아봅니다 ㅎㅎ

평소에 먹는 양인 4분의 1정도만 채워주고 한 컷!!

일단 코코넛 젤리 알갱이 하나만 집어 먹어봤는데...

완전 달달한 맛보다 은은하게 달아요.

그리고 식감은 아마스빈 사하라 코코펄과 비교해보자면

아마스빈 코코펄은 더 쫄깃한 식감이구요.

나타 드 코코 코코넛 젤리는 조금 덜 쫄깃합니다.

그렇다고 무른 식감은 아니고 적당히 맛있게 씹히는 탄력이 있습니다.

쫄깃함은 아마스빈 승...!

가성비는 나타 드 코코 승!

사하라를 사서 담아먹고 싶었지만, 왠지 오늘 밖에 나가기 조금 힘들어서 ㅎㅎ

집에 있는 아무 음료에 담아봤습니다...ㅠ

색이 맛있는 자몽 히비스커스..

별로 안좋아하는 음료지만, 이렇게라도 맛있게 먹어보려고 넣어봤어요 ㅎㅎ

하지만... 히비스커스 특유의 새콤함이 맛을 해칩니다 ㅎ

탄산음료에도 넣어봤는데 ★...로 별로... 내 마음에는 별로...

달달한 음료에 추천드립니다!

예를 들면 생과일쥬스? 나중에 실험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양 대비 가성비가 무척 좋습니다.

음료는 별로지만, 코코넛 젤리는 식감과 맛도 나쁘지 않아서 집에서 달달한 음료 자주 드시는 분들에겐 추천!

다음에는 사하라를 담아서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