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양주 송추 애견운동장! 애견카페 네이처독 이용료 및 방문후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양주 송추 애견운동장! 애견카페 네이처독 이용료 및 방문후기!!

harrywood 2021. 4. 30. 16: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날도 맑고 공기도 좋아서 강아지 산책을 근교로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는 에코랜드를 자주 가는데, 이번에는 경기도 양주시 송추계곡 근처에 있는 네이처독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처음에는 네이쳐독으로 알고 있었는데, 막상 가려고 보니 네이처독이네요 ㅎㅎ

네이버에는 네이쳐독이든 네이처독이든 상관없이 상단에 뜹니다. (광고 NO!)

제가 살고있는 별내에는 애견카페는 많은데 애견운동장이나 애견수영장, 애견목욕탕은 본 적이 없어요.

그래서 이번에 다녀온 송추 네이처독은 무척이나 신선했어요!!

근교특성상 주차도 무척 편리함!!!

표지판에 따라 입구에서 주차장으로 들어가시면~~

넓은 입구쪽 주차장으로 사용되는 공터가 있습니다!!

안쪽에도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어차피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지만 네이쳐독의 지도와 주소를 간단하게 올려놓겠습니다!!

(다시 한번... 광고는 아닙니다 ㅠㅠ)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호국로550번길 107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울대리 420-2)

참고로 저 위의 방태막국수가 맛집이라서 주말에는 줄서서 먹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ㅎㅎ

주차는 완료했으니 카운터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카페건물 좀 이쁨!!! ㅎㅎ

건물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입장료와 음료 메뉴판 등등을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나옵니다.

입장료와 추가시설 이용료같은 비용은 혹시 몰라서 아래에 사진 첨부 ㅎㅎ

사람과 강아지 모두 입장료가 붙는데요.

사람은 평일기준으로 1인에 입장료 6천원, 주말/공휴일 기준으로 1인에 입장료 7천원!!

강아지는 소형견/중형견/중대형견/대형견에 따라서 평일에는 각각 6천원, 9천원, 1만2천원, 1만 5천원 !!

주말에는 각각 7천원, 1만원, 1만5천원, 1만5천원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네이쳐독의 추가시설은 애견 수영장과 애견 목욕탕(셀프목욕실)도 구비되어 있어서,

이용료도 위 사진처럼 강아지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ㅎㅎ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음료와 메뉴판도 사진찍으려고 했는데...깜빡스 ㅎㅎ

매장에서는 구명조끼??, 리드줄 등등 약간의 애견용품을 구경 및 구매할 수도 있고

내부에서 편하게 앉아서 수다를 떨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매실에이드를 먹었는데,, 왜 사진을 까먹었을까요ㅠ

금액도 3천5백원으로 가성비 좋아서,,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었습니다!! ㅎㅎ

방문은 처음인지라... 네이처독 안내도부터..

사진을 보면서 차례대로 설명드리겠지만... 간단하게 안내도를 설명드리면!

네이처독에는 2개의 주차장과 실내카페, 쉴 수 있는 나무데크 (실내에서는 리드줄 착용해야합니다!)

카페건물을 중심으로 입구에 주차장, 아래쪽으로 초소형견과 소형견이 이용할 수 있는 파티운동장이 있구요.

15kg미만의 소형견과 중형견이 이용하는 데크운동장, 15kg~40kg의 중대형견, 대형견이 이용하는 무대 운동장!

카페건물 윗 길을 따라서 6kg미만의 소형견이 이용하는 정원운동장,

숲속운동장은 평일(8kg이상)/주말(6kg~15kg)로 나눠져있습니다.

(아마도 주말에는 강아지가 더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가장 끝에는 계곡수영장을 감싸면서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계곡운동장이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애견수영장은 5월에서 9월까지만 시즌한정으로 이용가능하다는 점!!!

(안내도에는 계곡운동장도 안된다고 하는데, 현재는 들어갈 수는 있는 것 같아요!!)


차례대로 저희가 들어갔던 운동장을 소개해드리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나가면 파티운동장, 무대운동장, 데크운동장이 이렇게 나눠져있어요!!

저희는 데크운동장만 이용해서 파티운동장이랑 무대운동장은 사진생략!!!

데크운동장 전체샷이에요!!

파라솔 밑에 앉아서 쉴 수있는 그늘쉼터도 준비되어있구요.

중간중간 작은 포토존도 있어요!! (저희 강아지는 계속 뛰어내리려고 해서... 못찍었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넓고 쾌적해서 강아지들 편하게 뛰어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울타리도 잘 되어있어서 GOOD!!!

이렇게 곳곳에 배변봉투가 1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게 구비되어 있어요.

지하 암반수와 연결되어 있는 수도시설과 물그릇도 중간중간 되어있어요~!! 

이거는 진짜 센스인 듯합니다.

안내표시판도 한번 더 참고해주세요!!


공기맑은 송추~~ 애견운동장에서 다 놀았으면 이제 위로 쭈욱 산책하둣이 올라가볼게요!!

좌측에는 정원운동장 !

우측에는 숲속운동장 !

둘 다 들어가봤는데, 한 가지 문제가... 애견수영장을 가려면 숲속운동장을 통해 가야하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대형견이 은근 많아서 긴장하면서 갔습니다.. 잘 안고 올라가세요...

먼저, 정원운동장부터 보겠습니다!

생각해보니 소형견들의 천국... 

정원운동장입니다!

탁 트여져 있고, 벤치도 그늘에 딱 놓여있어서 강아지들이 뛰어노는걸 보면서 잠시 쉬었습니다 ㅎㅎ

애견인들의 천국...

양주, 송추, 남양주같은 경기도 근교의 가장 큰 장점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애견운동장이 있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강아지들뿐만 아니라 저희들도 힐링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넓~~은게 가장 큰 장점!!!

하지만, 여기까지 왔는데 전부 다 돌아봐야죠ㅠㅠ


계곡운동장과 수영장은 숲속운동장을 통해 올라가야합니다!!

이 곳은 중·대형견들이 입장가능하기 때문에 소형견들은 잘 안고 올라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표지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큰 강아지들도 많아요...

리트리버, 시바견, 보더콜리 등등...

모두 천사같은 아이들이지만,, 소형견을 키우는 사람으로써 항상 조심하자구요 ㅎㅎ

 

 

숲속운동장이라는 말처럼...언덕같이 약간의 경사가 있습니다.

산속에 들어온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대형견들이 꼬리를 흔들며 쫒아와서 후다닥 올라왔습니다!!

사진은 급하게 찍은,,, ㅎㅎ


올라오시면 이제 계곡수영장이 나옵니다!!

계곡운동장이 감싸고 있어서 뭔가 더 이쁜 느낌!!

저 텐트는 강아지가 아닌 보호자의 탈의실!!

보호자도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같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깨알같은 샴푸 사용금지 ㅋㅋㅋ

누가 샴푸로 머리감고 갔나봐요...

보호자 탈의실 근접샷...

딱 봐도 너무 작아보여요.. 한명 들어가면 정원 끄읏...일 것 같아요.

앗 그리고, 비시즌인 계곡수영장은 물이 하나도 없었어요.

그래도 사진은 찍어왔습니다! 

짜잔!

저 호스들을 통해서 물을 채워넣는 것 같습니다.

시즌일 때 꼬옥 와보고 싶어요!!

이렇게 천막과 의자들도 있습니다 ㅎㅎ

물이 안채워져 있어서 네이쳐독의 애견수영장은 리뷰할게 없네요 ㅠ


그 위로 계곡운동장도 꽤 넓었어요!!

계곡운동장 사진투척!!!

야생 멧돼지가 출현한다고 합니다 ㄸㄷ

무서운 이야기를 귀엽게 멧돼지 가족이라고 표현하셨는데

해질녘에는 모둘 집으로 달아나세요...

강아지들과 함께 다녀온 양주시 송추 애견운동장 네이처독!!

다른 곳을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저는 무척 만족했어요!!

차로 30분 내외이신 분들은 주차도 잘 되니까 방문하셔서 놀다 가셔도 좋을 듯합니다 ㅎㅎ

처음에는 양주 애견카페를 찾다가 알게 된건데, 애견운동장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내돈내방~ 네이처독 실사 및 방문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