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태안 여행 가볼만한 곳! 만리포 해수욕장 / 놀이공원 비치랜드 후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태안 여행 가볼만한 곳! 만리포 해수욕장 / 놀이공원 비치랜드 후기!

harrywood 2021. 5. 10.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태안 여행 가보셨나요?!

저는 예전에 출장겸 다녀온 기억이 있는데,

그 때 놀러가서 재밌게 놀았던 기억이 새록새록..

그리운.. 태안 여행!!

만약에 멀지 않은 가볼만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만리포 해수욕장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코로나가 극복되야 갈 수 있겠죠?! ㅜㅜ)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은 천리포 수목원과 더불어 유명한 관광명소인데요!!

저는 만리포에 놀이공원이 있는 것도 가서 알았습니다.

만리포 놀이공원인 비치랜드는 제법 놀이기구들이 갖춰져 있어서 가족, 연인 아니면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이에요!

가는 길에 핫 플레이스였던 시흥 하늘휴게소 들러서 산 델리만쥬!!

그 때는 날씨도 화창해서 여행가기 참 좋았습니다.

그리워라...

그리고 순식간에 태안 만리포 해수욕장 도착!!

주차장 사진을 찍긴 했는데, 주차가 불편한 곳도 아닌지라 스킵...ㅎㅎ

눈부신 햇살!!

넘실거리는 파도!!

드넓은 바다여!!!

물이 참 맑습니다 ㅠㅠ

깨끗한 바닷물과 잘 갖춰진 화장실까지 아주 만족스러운 만리포 해수욕장

모래사장도 자갈이나, 조개껍질이 그다지 없고 깨끗했습니다.

태안을 왔는데 갈만한 곳을 찾는다?

만리포로 오세요... 

저는 온김에 근처에 있는 천리포 수목원 목련축제가 있다고 해서 관심이 갔는데

결국은 못갔어요.. 저 대신 가보실 용자 계신가요?!!? 

저는 수목원 목련을 보러가는 대신에 태안의 숨겨진 명소 놀이공원 비치랜드에 도착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비취랜드던데 ㅋㅋ

비치랜드 요금표!! 

나름 놀이기구가 많았어요.

무려 7개나 된답니다 ㅎㅎ

매표소는 왠지 다 무너져가지만...

디스코, 바이킹, 알라딘, 미니바이킹, 미니기차, 88열차, 방방까지!!!

방방이 놀이기구였나 싶기도 하지만 ;;

미니기차 ㅋㅋㅋㅋ

너~~무 미니한거 아니냐구!!!

작고 알록달록해서 무서운걸 싫어하는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네요 ㅋㅋ

알라딘도 있습니다!!

제법 그럴듯한 알라딘 놀이기구 아닌가요?!

그런데 태안 바닷바람에 놀이기구들이 녹슬지 않았을까 조금 걱정스러운 마음이..

바이킹!!!

사실, 저희는 비치랜드에서 바이킹만 탔는데

하필 핫도그를 먹다가 급하게 타는 바람에 속이 너무 안좋았어요..

그 이후로 바이킹을 안탔더랬죠.. 아마

월미도에서 유명한 디스코팡팡!!

태안 만리포에는 타가 디스코가 있다!!!

하지만 이 당시에는 사람이 얼마 없었어요 ㅠㅠ

주중 낮이라 한적한 놀이공원..

주말도 아니고 관광지에서의 주중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몇명 없어서 뭔가 조금 무섭고 슬픔..

추억의 놀이공원을 활성화합시다!!!

비치랜드는 다 봐서.. 다시 바다로!!

빨간등대!!

만리포 해안가를 따라서 투어라이딩도 가능하다고 해요!

오토바이? 스쿠터를 빌릴 수 있는데 완전 강추!!!

헬맷도 함께 빌려준답니다 :)

왜 사진을 안찍었으까.. 아쉬뷰ㅠ

바닥에는 말라 비틀어진 불가사리's

왜 찍었냐면... 뭔가 이것도 추억같아서 ㅎㅎ

마음이 탁 트이는 만리포 해변의 전경!

해수욕장과는 다른 방파제만의 매력이 있어요!!

마치 바다 한가운데에서 배를 타고 본 바다 같은 느낌!!!

해가 점점 늬엇늬엇 내려가고 있구..

뭔가 마음이 한층 더 가벼워지고 상쾌해지는 기분이었어요!

태안 해변길중에 최고는 만리포 해변길...

마음같아서는 호텔이나 숙소를 잡아서 1박 2일 하고 싶었는데 ㅠㅠ

갑작스럽게 오게 된 출장이라 옷도 안챙기고 급하게 몸만 왔습니다...

옷이 있었다면 저기로 뛰어갔을텐데...

만리포에 폭 빠지고 싶어라...

준비를 안하고 와서 그런지 그냥 가기에는 조금 아쉬운 만리포 해수욕장 여행...

갈매기 발자국도 왠지 추억 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만리포에서 먹은 먹부림 일기를 올리겠습니다.

다음 회에는 회!! 가 나옵니다 :)

노잼 ㅎㅎ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