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해외직구 부라더미싱 SE400 언박싱!![이노비스 900] 호환 변압기 추천!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해외직구 부라더미싱 SE400 언박싱!![이노비스 900] 호환 변압기 추천!

harrywood 2021. 3. 26. 12:25
반응형

해외직구는 동일사양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대신, A/S를 받아야할 때 사설업체로 가야겠지만...

제가 그렇게 될 때까지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ㅎㅎ

저는 미싱하는 여자친구를 따라서 취미로 배워보려고 구매했는데요.

이왕 시작하는거 저렴하고 좋은 미싱기를 직구하기로 하기로 했습니다.

국내버전으로는 부라더미싱 이노비스 900이 있구요.

미국버전으로는 부라더미싱 SE400입니다!! (마데 인 차이나)

두 모델 모두 자수가 가능한데, 제품의 차이는 아마도 생산공장의 차이인 것 같아요.

국내버전은 대만?인가 이쪽에서 생산하고.. 미국버전은 거의 중국이라서 가격차이가 2~3배 이상 난다고 하는 카더라...

brother SE400 바로 언박싱 시작합니다!!!

미국제품 특유의 색감 ㅎㅎ

온통 영어로 쓰여있지만 홈페이지에 가면 한국어버전의 설명서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안봐서 잘 몰라요 ㅎㅎ

가능한 자수프로그램은 이미지를 참조!!

그 외로는 스티치와 부속이 이미지로 잘 나와있어요!!

저는 아마 자수..는 안 쓸거 같구요 ㅎㅎ

구성품은 요렇게!!!

풍족합니다 ㅎㅎ

커버는 비닐껍데기를 주는데 사용은 안할 듯 합니다!

콘센트는 물론 220V 국내용이 아닌 110-120V 미국콘센트...

(변압기가 꼭 필요합니다!!! 추천하는 변압기는 다른 포스팅에도 있지만, 맨 아래 따로 기재해드릴게요!)

CD에는 자수프로그램이 있을거구요.

자수를 사용하려면 SE600 모델은 USB를 지원하지만

제가 구매한 SE400은 컴퓨터(노트북)와 직접 연결해야하나봐요~~!~!

어차피 자수는 제 목적이 아니니 패스!!!

기본 노루발들과 패달, 자수용 기기, 프레임 등등 사진으로 보이는 구성품이 전부입니다!!

자수할 때 사용하는 것 같아요.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한 번 다음에 올려볼게요!!

 

제품이 생각보다 많이 안큽니다! 저희 집에 하위호환인 국내 이노비스 150모델도 있는데,

이거보다 조금 더 크구... 디테일한 퀄리티가 더 짱짱합니다.

(예를 들면 SE400은 속도조절할 때 넘기는 화살표 레버가 헐렁이는데;;; 이노비스 150은 튼튼...)

그래도 터치스크린 지원!!!

이거는 좀 대박인듯...합니다.

터치가 되고 안되고는 엄청난 차이죠 ㅎㅎ

저같은 쪼렙은 자주 만질 일이 없지만...

그리고 제가 최근에 연습삼아서 만들어 본 지퍼 파우치도 올려봅니다!!

원단은 안입는 청바지를 잘라서 만들어봤어요...

대.세.는 업사이클링!!!

 

앗... 호환되는 변압기도 추천드려야죠...ㅎㅎ

저도 후기의 후기들을 살펴보고 무소음... 가정용 변압기를 찾아 헤맸습니다.

혹시 몰라서 소비전력이 넉넉한 2K로 했구요! (다른 사람들은 1K하신 분들도 있어요!)

무소음??? 소음이 적은 링코아 방식입니다!!!

(소음의 실제 크기는 제가 변압기 사용기를 블로그에 따로 올렸는데 동영상도 첨부해놨슴니다!!)

그리고 슬림형(철제 프레임)과 수지형(플라스틱 프레임)이 있는데;;;

다른 후기에서 수지형이 소음이 적다고 하길래 수지형을... Get!!

실 사진은 아래를 참고!!!

 

인터파크에서 4만원 중반대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궁금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