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강릉교동짬뽕] 동탄역 근처 중국집에서 차돌짬뽕 먹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강릉교동짬뽕] 동탄역 근처 중국집에서 차돌짬뽕 먹기!

harrywood 2021. 5. 13. 1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근업무로 동탄역까지 와서 점심식사할 맛집을 찾다가,,

계속 찾다가 지쳐서 맨 처음 봤던 근처 중국집을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일명 강릉교동짬뽕... 실제로 강릉으로 여행갔을 때 교동짬뽕 본점을 가본 기억이 있는데

동탄까지 와서 강릉교동짬뽕이라니... 동탄 시내는 술집은 잔뜩 있는데 의외로 밥집이 안보이네요..ㅠㅠ

 

 

입구로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가면 간판이 환영해줍니다ㅋㅋㅋ

차돌짬뽕이랑 등심탕수육, 짜장면은 이벤트성으로 할인하는 것 같아요!

들어가니 손님이 한 세 테이블정도 있었는데

안보이게 잘 찍어봤습니다 ㅎㅎ

 

 

이렇게 바닥에 앉는 곳도 있구요!

신발벗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테이블에 앉으시면 됩니다 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평범한 중국집인데..

중간중간 술이 보이는걸 보면 주 메뉴는 술?일 것 같아요.

 

 

반찬은 셀프 ㅎㅎ 우리 강릉교동짬뽕 메뉴는 메뉴판을 쭉 한번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리는 탕수육, 사천탕수육, 양장피, 유린기, 깐풍기, 칠리새우, 유산슬, 깐풍새우, 뚝배기 짬뽕탕, 군만두

식사는 교동 짜장면, 해물짬뽕, 차돌짬뽕, 해물우동, 쟁반짜장, 중국식 냉면

밥류는 교동 해물짬뽕밥, 차돌짬뽕밥, 잡채밥, 유산슬밥, 새우볶음밥, 차돌덮밥, 짜장밥, 공기밥까지~~

일일히 메뉴를 쓴 이유는 너무 빨리 먹어서 쓸 내용이 부족하기 때문이랍니다 ㅎㅎ 

 

 

 

소주1병을 기본으로 양장피, 탕수육, 유산슬, 칠리새우, 사천탕수육, 짬뽕탕은 각각 세트로 저녁할인행사 진행중

저희는 점심을 먹으러 온거라 PASS~~

참고만 하시길!!!

저는 가성비가 괜찮은 교동 차돌짬뽕을 주문했구요.

직장 상사는 교동 해물짬뽕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하고 거의 5분도 안되서 바로 나옵니다!!

 

 

일단 한 젓가락 섞기 전에 한 컷!!

비쥬얼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차돌짬뽕이라서 일단 맛은 무난히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으로 건더기 양도 괜춘!!

 

 

보통은 국물을 먼저 맛보는데, 배가 고파서 들어온 것이기에

면을 한번 섞어준 다음에 크게 한 젓가락 떴습니다!

면은 안불고 적당히 쫄깃하고 간도 짭조름 만족!! (배가 고팠기에 약간의 맛보정이 있습니다. ㅎㅎ)

동탄역 근처를 지나가시면서 어디 짬뽕먹을 만한 곳 없나 찾으실 때, 여기를 오셔도 크게 나쁘지 않은 정도!

차례대로 국물을 마셔보면서 제가 강릉에 가서 먹었던 교동짬뽕과 얼마나 다른지 비교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차돌박이 양은 7점 정도였는데 크게 모자르지는 않았고 적당했어요.

그런데 국물 맛을 비교해보자면, 여기는 고춧가루 베이스의 약간 매콤하고 칼칼한 느낌의 짬뽕 맛이 강했어요.

약간 진짜 술안주?로 먹으면 괜찮은 느낌?! 

동탄에 밥을 먹으러 왔는데, 해장국을 먹으면서 해장하는 기분 ㅋㅋ

제가 강릉에서 먹었던 교동짬뽕은 약간 사골국같이 깊은 맛이 났는데

같은 교동짬뽕이어도 역시 지역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강릉 완승!!!

그렇다고 이 곳이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ㅎㅎ 저는 좋았어요!!

 

 

마지막 사진은 상사님 앞치마 하실 때, 살짝 찍어본 교동 해물짬뽕!

건더기가 두둑해보였습니다.

특히, 오징어 살이 아주... 실했어요.

만약 오신다면 차돌짬뽕보다 해물짬뽕이 더 맛나보이니, 해물짬뽕시키시길!!

이상 오늘은 짧게 올려봤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