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롯데마트 스파클링 와인 -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롯데마트 스파클링 와인 -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harrywood 2020. 12. 29.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발마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집에서 분위기를 내보려고 샀던 스파클링 와인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와인전동오프너 사용후기에 잠깐 나왔었는데

오늘 제대로 포스팅해보려고 왔습니다 ㅎ.ㅎ

원래는 이마트에서도 구매가능하다고 해서 이마트도 다녀왔었죠.

하지만 없어서 동네에 있는 롯데마트에 갔다가 발견했습니다!

롯데마트에도 스파클링 와인, 샴페인 등 다양한 주류가 많더라구요!

저는 맥주나 소주는 몸에 잘 안 받아서...

와인도 마셔봤는데 스파클링 와인말고는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기념일에는 주로 스파클링 와인이나 샴페인을 따고는 합니다 ㅎㅎ

오늘은 그 중에서도 언젠가 페북에서 봤던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

원산지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 종류구요.

'프레쉬하고 기분좋은 아로마가 달콤한 미감을 형성한다.'

다소 추상적인 표현이네요 ㅋㅋㅋ

용량은 750ml에 가격도 적당합니다.

다른데는 좀 더 저렴하게 파는 것 같기는 하던데..

저는 오늘 당장 필요하니까요!!!

블루와 골드 라벨은 역시 멋...

알코올은 5.5%라서 적당히 알딸딸해질 수 있습니다 :) 

뚜껑 캡도 뭔가 멋져...

안주는 간단하게 망고&멜론 과일치즈랑 까망베르 치즈 슬라이스를 준비했구요.

추가로 큐브치즈를 얹어서 까나페도 만들었습니다 ㅎㅎ

망고&멜론 과일치즈는 망고 맛이 많이 나고 약간 새콤한 맛이 나서 중간 중간 먹어주면 아주 괜찮습니다.

까망베르는 약간 비린 맛이 나는데... 호불호 많이 갈리죠.

카나페는 그냥 맛있습니다 ^^

최대한 분위기를 내보려고 방에 있는 조명도 꺼내왔습니다.

막상 찍고보니 많이 부족하네요...

이마트에서 스파클링 와인 하나 더 사놨는데.

그 때에는 좀 더 푸짐하게 차려서 올려볼게요 !!

쓰다보니 시음후기가 없네요 ㅋㅋㅋ

맛은 기본적으로 포도향이 느껴질 정도로 아주 달달합니다.

종종 와인에서 느껴지는 끝 맛이 쓰지도 않구요.

도수도 낮고 탄산은 많지 않은데, 먹다보면 약간 알싸한 향이 돌아요.

저녁에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간단히 먹기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동네 롯데마트에서 간단하게 살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