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의왕 백운호수 카페추천! 레이크 포레스트 방문후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의왕 백운호수 카페추천! 레이크 포레스트 방문후기!

harrywood 2021. 5. 18. 07:00
반응형

 

[광고 NO]

안녕하세요~
지난주 토요일, 대학동기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서 경기도 성남을 방문했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간단하게 축의만 하고 오려고 했는데 ㅠ.ㅠ
근 2~3년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이대로 헤어지기 아쉽더라구요.
다들 직장인이라 다음에 시간 맞추기도 쉽지 않아서 번개모임을 가졌습니다!!
(물론 5인이상은 집합금지... 저희도 4명만 모였습니다.)
오리역 근처에서 결혼식이 끝났기 때문에, 근처 카페를 가려고 했습니다만...
차도 있겠다.. 경기도 성남까지 왔겠다..
경기도 근교 카페투어를 가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경기도 광주, 의왕, 하남 등등 카페를 찾다가 찾다가 결정한 곳이
금정역에서 멀지 않은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가 보이는 리버뷰 카페~~
레이크 포레스트(LAKE FOREST)입니다!!
레이크 포레스트를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는 강이나 호수,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찾고 있었고
무엇보다 주차가 편한... 게다가 경기도 의왕, 금정역 근처 카페라는 지리적 이점으로 선택했습니다 ㅎㅎ
경기도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으니 차가 있으시면 방문추천!!
야외테라스도 잘 되어 있고 테라스에는 애견동반도 가능해서 애견카페로도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 날은 비가 와서 강아지들은 안보였습니다 :)

백운호수가 훤히 보이는 리버뷰를 가졌지만 지대가 워낙 높아서 층수상으로는 지하입니다 ㅋㅋ
지하이지만 뷰 맛집이라는 점이 아이러니 ㅎ.ㅎ
레이크포레스트라는 이름답게 내려가는 계단부터 초록초록합니다.
전체적으로 식물과의 조합이 좋은 카페였어요!

레이크포레스트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편!!
일반적인 카페 음료의 딱 2배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용하는 고객도 일상고객보다는 관광이나 투어목적으로 방문하시는 고객이 많은 것 같습니다.
친구들은 아메리카노, 에이드, 심지어는 맥주를 먹었는데 저는 운전을 하기에... 연유라떼를 먹었습니다 ㅠㅠ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임에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창가자리에 앉고 싶어서 다른 자리에서 계속 대기해야했죠 ㅎㅎ

매장은 전체적으로 넓고 초록초록한 인테리어가 눈에 돋보입니다.

사진을 더 많이 찍어놨는데 제 핸드폰 카메라는 조명을 잘 담지 못해서 아쉽...ㅠㅠ

딱 봐도 마음이 편안해질 것 같은 풍경...

저희도 조금 기다리다가 창가에 앉을 수 있었는데요!!

백운호수를 담은 리버뷰가 사진으로 안담기기에 10초가량의 동영상을 따로 첨부해놨습니다 ㅎ.ㅎ

여기는 구석에 있는 조그만 창문 ㅎㅎ

커플끼리 와도 좋을 것 같은 감성...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영상은 레이크포레스트에서 바라 본 백운호수입니다~!!

아래에는 자갈들이 보이는걸 보면 내려가 볼 수 있지 않을까...싶어요!!

화장실 가는 길 한쪽 면에도 초록초록!!

이쁜 조명까지 더 하면 인테리어 완성!! ㅎㅎ 

밖으로 나가는 야외 테라스가 보입니다.

화장실은 따로 찍지는 않았는데 깔끔했어요!!

테라스에는 애견을 동반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날은 비가 와서 그런지 아무도 없더라구요!!

귀여운 강아지를 조금 기대해봤습니다...ㅎㅎ

레이크 포레스트의 테라스!!

작게 여러개의 테이블과 파라솔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 이름처럼 호수와 숲을 모두 담은 듯한 테라스입니다.

호수가 바로 앞에 펼쳐져 있어서 뷰 맛집...

저 다리가 없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고

비만 안왔다면... 더더 좋았을텐데

비가 왔기 때문에 이런 감성이 가능한것 같기도 하구요.

확실한 것은 비가 오든 안오든 좋은 카페 ㅎㅎ

나뭇잎 모양의 코스터 ㅎ.ㅎ 깨알 포레스트입니다.

연유라떼도 달달해서 음료도 맛있는 걸로!!!

이 날, 카페에서 뷰를 즐기며 이야기 하다가 친구 한 명이 전라도로 내려간다고

언제 또 놀러갈지 아예 모르겠다고 해서...

오늘 만난 저희 4명은 갑작스럽게 바로 당일날 곤지암으로 글램핑을 떠나는데..

갑자기 떠나게 된 곤지암 캠핑장의 후기는 내일 포스팅으로 가져오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의왕 백운호수를 한 눈에 담는 레이크 포레스트 방문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