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먹거리 ㄹㅇ후기] "단호박 콩크림수프" 맛 & 성분 & 칼로리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먹거리 ㄹㅇ후기] "단호박 콩크림수프" 맛 & 성분 & 칼로리

harrywood 2020. 11. 12. 00:00
반응형

[먹거리 ㄹㅇ후기] "단호박 콩크림수프" 맛 & 성분 & 칼로리

광고 X / 내돈내산 ㅇ

안녕하세요~ 먹거리 ㄹㅇ후기 세번째~

가루선생의 대표 간편식 '단호박 콩크림수프'를 가져왔습니다.

지난번에 미숫가루와 단호박 수프를 샀다고 말씀드렸는데

그 새를 못 참고~~ 야밤에 한 잔 마셨습니다 ㅋㅋㅋ

마시는 김에 블로그도 올리구요..ㅎㅎ

(참고로 광고가 아닌.. ㄹㅇ후기입니다.)

 

단호박 콩크림수프의 성분과 효능은???

홈페이지에서는 100%식물성, 100% 자연원료 비정제 수프라고 합니다.

국내산 단호박과 콩이 주재료이고, 설탕대신에 비정제 원당과 국내산 천일염으로 화성 첨가물 Zero

더군다나 수분을 제거한 단호박을 곱게 갈아서 영양과 단맛을 모두 지켰다고 합니다.

단호박에는 주로 녹황색 채소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서 항산화 작용 유해산소 예방, 피부건강 등에 좋죠!!

더불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까지... 퍼펙트한 완전식품으로 아침식사대용~~

취향저격!!!

 

특히 건강신경쓰시는 분들에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이어트용으로 구매했거든요 ㅎㅎ

 

후기에는 그 옛날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단호박 수프라고 했는데

제가 직접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ㅋㅋ

마침 배도 고프구요!

 

섭취방법은 미숫가루와 크게 다르지 않네요.

다만 물 용량이 150ml로 제법 정확해졌다는 점과 

분말의 양이 3스푼인 점??

결정적으로는.. 수프는 따뜻하게 먹자는 주의여서

오늘은 Hot 단호박 수프로 만들어봤습니다.

참고로 가급적 끓는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피셜)

저는 계량컵이 있습니다. 그래서 150ml 칼같이 지켰지만...

없으면 그냥 종이컵으로 한 잔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취 8년차이지만

커피포트가 없습니다. ㅎㅎ

다음에 하나 사서 리뷰해야겠군요..

물을 양은냄비에 끓여줍니다 ㅋㅋㅋ

 

단호박 수프 개봉~!!!

가루의 색감이 이쁩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지만

아주 곱게 잘 갈려져 있어요.

이런 가루는 퍼먹어보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히죠..

 

한 스푼, 두 스푼, 세 스푼

집에 이쁜 머그컵 있으시면

저희 집 컵보다 이쁜걸로 찍으세요..

 

아 그리고 찐~~~한 호박수프를 원하시면 아끼지 마세요 ㅎㅎ

물론, 세 스푼도 찐~~~~합니다.

 

펄펄 끓는 물을 컵에 부어줍니다.

물의 양이 많지 않죠?

티스푼을 이용해서 잘 저어줍시다!!

이 한 잔에 칼로리가 얼마정도일까 궁금하시죠?

단호박 콩크림수프 칼로리는 ???

1잔 (3스푼=45g)에 168칼로리

1잔에 168칼로리라고 합니다!!

공기밥 1개가 250~300칼로리 정도니까

요거 먹고 배부르면 핵이득인거죠???

 

저처럼 밀가루 중독, 탄수화물 중독이신 분들에게

저칼로리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뜨끈한 콩크림 수프를 추천드립니다.

 

단호박 콩크림수프 맛은??

맛 설명을 드리자면...

저렴하거나 싼 맛은 아니구요.

달달한 단호박 맛!!

찐 단호박의 그 향과 맛이 납니다.

 

여러분이 상상하는 바로 그 맛이에요 ㅋㅋㅋ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참고로 견과류같은게 씹히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합니다.

땅콩을 사놔야겠어요...

아~무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