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먹거리 ㄹㅇ후기] "미숫가루 소이라떼" 효능 & 칼로리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먹거리 ㄹㅇ후기] "미숫가루 소이라떼" 효능 & 칼로리

harrywood 2020. 11. 11. 00:00
반응형

[먹거리 ㄹㅇ후기] "미숫가루 소이라떼" 효능 & 칼로리

광고 X / 내돈내산 ㅇ

오늘은 선식으로 유명한 가루선생에서 나온 미숫가루 소이라떼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요 제품은 완전식품인 두유가 베이스입니다.

(저같은 게으름뱅이에게는 아침대용이죠!!)

 

주문한지는 일주일정도 된 것 같아요. (내돈내산)

저번에 먹어보고~ 아 이거 리뷰한번 해야지 하고 있다가 

아침에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미숫가루를 꺼내다가 촬영 ㅋㅋㅋ

보시다시피, 가루선생에서 만들었고 제품명은 '미숫가루 소이라떼'입니다.

하지만 저는 한 번도 따뜻하게 먹어보질 않았어요.

얼죽아라서...

 

마침 이벤트로 3+1을 하길래...

궁금했던 단호박 콩크림수프도 같이 주문했습니다.ㅋㅋㅋ

딱 단호박2개, 미숫가루1개 주문하니까 3+1로 하나 선택하라고 해서

미숫가루했습니다. 그러니까 미숫가루 덤 1개랑 스푼 2개, 카드 하나가 왔습니다.

용량은 500g으로 대략 16~17잔 분량

(최소 보름은 먹겠네요 ㅋㅋ)

 

참고로 여기는 보틀이 좋다고 하니, 다른 분들은 보틀도 주문하시길..

안시켰다고 여자친구한테 혼났습니다.

저는 보틀을 잘 안써서... 

 

가루선생의 미숫가루는 순식물성 18가지 국내산 곡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16가지 곡물이 무엇인지 알고싶다면??

더보기

보리, 현미, 멥쌀, 찹쌀, 율무, 수수, 흑미, 약콩, 흑태, 서리태, 대두, 우리밀, 차조, 팥, 옥수수, 메밀, 녹두, 기장

[모든 곡물은 국내산]

일반적으로 밖에서 사먹는 미숫가루는 따로 설탕을 첨가해야 맛이 나는데

요거는 굳이 설탕을 넣지 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우유대신 두유를 넣었고

설탕대신에 비정제 원당을 넣었다고 하네요!!

단백질이 풍부한거는 말할 것도 없겠네요.

 

화학처리 No

동물성 No

합성첨가물 No

 

덤이라고 본 제품이랑 다르지는 않습니다.

용량이나 구성 동일하구요.

그냥 덤 스티커가 붙여져있다는 점!!

유통기한은 대략 1년정도네요!!

생각보다 길어요~~

[참고로 광고아닙니다...ㅋㅋ]

미숫가루의 효능은??

1. 다이어트

저칼로리에 높은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면서, 다양한 영양소(락토프리, 불포화지방산, 이소플라본, 아미노산, 수용성단백질, 미네랑 등)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2. 피부미용

16가지 곡물 중, 현미는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

 

3. 변비개선

섬유질이 풍부한 알칼리성 제품으로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줌.

 

4. 설사개선

16가지 곡물 중, 찹쌀은 해독에 효과적이고, 보리는 설사진정에 좋음.

 

5. 혈관질환 예방

불포화지방산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개선과 혈관내의 유해한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줌.

 

그 외에도 다양한 효능이 있지만, 대표적인 5가지만 적어봤습니다. 

 

카드는 무엇일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올려봤습니다~

쿠폰같은건줄 알았는데,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자 그럼 미숫가루 아이스 소이라떼를 한 번 만들어봅시다!! 

 

[ICE 미숫가루]

첫 번째. 물 한잔 분량을 준비한다.

물의 온도는 크게 중요하지 않은 듯 합니다.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나중에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해도 되고

따뜻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뜨거운 물로 해주세요.

가루는 초미세분말이라고 하던데 다른 제품들보다 쉽게 잘 녹습니다.

 

집에 저처럼 계량컵이 있으면 150~180ml 맞춰주세요. (저는 180ml)

없으시면, 일반 머그컵의 2/3정도 채워주시면 됩니다.

먹다가 부족하면 가루를 더 넣으면 되니까!!

 

동봉된 스푼으로 크게 한 번 뜨신 다음에

평평하게 눌러주시고~~

 

컵에 투하!!

한번 더 투하!!!

참고로 저는 냉장고에 있던 시원한 물로 했습니다.

 

티스푼 있으시죠??

젓가락이어도 크게 상관없지만

잘 저어주세요!!!

(불안하시면 뜨뜻한 물로 만드시는걸 추천!!)

하지만 찬 물에도 잘 풀어집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얼음을 넣어주시면 미숫가루 조리법 끄읕!!!

 

미숫가루 칼로리는??
100g당 350~390칼로리

미숫가루 소이라떼의 칼로리는??
1잔(30g)에 116칼로리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