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오늘의 마켓컬리] 샐러드/드레싱 재료 주문하기 본문

글쓴이의 Daily 일상

[오늘의 마켓컬리] 샐러드/드레싱 재료 주문하기

harrywood 2020. 11. 9. 08:00
반응형

어느 날 거울을 보았습니다.

2년전 그 어느날 보았던 제 배보다

더 큰 배가 있었습니다...ㅠㅠ

그래서 다이어트까지는 아니더라도

두 끼중에 한 끼 정도는 샐러드를 먹어야겠다고 다짐...!!

바로 마켓컬리를 다운받았습니다 ㅋㅋ

(내가 원하는 재료는 우리 동네에 없어...)

오늘 주문하면 내일 새벽에 온다죠??!!  

 

 

샐러드의 베이스가 되어줄 양배추 반 통과 양상추 1입,

 

그리고 아주 달고 맛있어야 하는 방울토마토를 찾다가

후기를 찾고 찾아서  샤인마토??!! 라는 것을 발견!!

샤인마토가 무엇이냐??

천연 단맛이라는 스테비아라는 허브에서 추출한 스테비아 용액을 토마토에 담그거나 토지에 뿌려 재배한

달달한 건강한 토마토라고 합니다!! (인체에 흡수되는 당 No No - 나무위키 출처)

가격은 좀 비싸지만... 바로 주문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갈릭도 3팩이나 주문!!!

(맛있어요... 간이 넘 잘 되어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끝장...!!!

JMT

 

추가로 두부면

(약간 후회ㅋㅋ 왜 샀지..이 놈의 충동구매)

 

그리고 욕심많은 저는 드레싱을 3종류 샀습니다.

매 번 같은 드레싱으로 먹으면 물리니까!!!

폰타나 오리엔탈 드레싱과 폰타나 그릭 플레인 요거트 드레싱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퀴네 아메리칸 시저 드레싱!!

 

그리고 전 날은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하루 정도 기다리면

배송완료!!!

카톡으로 기분좋게 배송완료가 찍히면

바로 문앞으로 달려나가줍니다 ㅋㅋㅋ

그런데 택배상자 왤케 크지..

 

먹고싶었던 식재료가 다음 날 새벽에

우리 집 문 앞에 놓여있다는 것은

무척이나 설레는 일이네요 ㅋㅋㅋㅋ

일단 기분좋게 박스개봉!!!

 

하나씩 박스에서 꺼내서 나열해보니까

많아보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4~5일은 먹지 않을까요??

드레싱은 사놓으면 두 달 내내 먹을테고

야채를 제외하고는...

닭가슴살은 한 열흘넘게 먹을 듯 합니다 ㅋㅋㅋ

 

지난 번에 사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재주문!!!

에어프라이어 돌려서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여타의 다른 닭가슴살과 다르게

부드러움이 닭다리살급!!!

한 번 드셔보세요 강추!!!

맛도 좋아요 ㅎㅎ

 

집 앞에서 사도 되는데

굳이..

마켓컬리의 장점은 속도와 퀄리티니까 ㅎㅎ

별 걱정없이 주문.. 꾹..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샤인마토!!

유통기한이 3일정도 남짓이니까

오늘안에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

 

 

이건 왜 샀지 진짜 ㅋㅋㅋㅋ

뭔가 탄수화물 섭취해줘야할 것 같은 마음에

베이스는 두부지만 면이니까 심신의 안정이 찾아올 듯하여...

ㅠㅜㅠ

먹어보고 후기 남겨볼게요 ㅋㅋㅋ

샐러드 드레싱 기본중의 기본 

오리엔탈 드레싱!!!

이게 없으면 샐러드는 그냥 풀이죠!!!

맛은 아시다시피

약간 기름의 느끼함과 식초의 시큼함이 함께 느껴지는...

그런 매력적인 소스

 

 

그릭 요거트 드레싱...!!!

사먹는건 처음인 것 같아요.

밖에서는 가끔 먹어본 것 같은데..

집에서는 처음 써보는거라 ㅋㅋㅋ

도전해보고 후기 남길게요!!!

 

퀴네의 아메리칸 시저 샐러드 드레싱 소스!!!!

저의 최!애! 소!스!

갈릭향이 진해서 좋아요!!

(갈릭 싫어하시면 호불호 있을 수 있음)

개인적으로 살은 찌겠지만...

평소에 먹는 것보다는 덜!! 먹는거니까

맛있으니까!!! 괜찮아...

맛있으면 0칼로리...

 

 

 

텅~~빈 냉장고를 채워줍니다.

기분도 좋아집니다 ㅎㅎ

냉장고 정리도 끝났으면

 

택배박스를 다시 접고

마켓컬리는 여기서 마무리~~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